<계획>
이름 : Roll the Ball (부제: 굴려라 굴려!!!)
장르 : 캐주얼 액션
목표 : 지형에 따라 아이템을 먹어 스코어를 쌓고 목표지점에 도달하기
구성 : 공(player), 아이템(item), 지형(platform), 결승점(point)
구상도 :
*) 아이템을 다 먹지 못하면 재시작
일단 오늘까지 완성된 코드)
공의 움직임까지만 완성했다...
으... 앞으로 한 참 남았는디.......
<코드> my_ball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player_ball : MonoBehaviour
{
public float jumpPower;
Rigidbody rigid;
void Awake()
{
rigid = GetComponent<Rigidbody>();
}
private void Update()
{
if (Input.GetButtonDown("Jump")) //spacebar 누를 때 점프하게끔
{
rigid.AddForce(new Vector3(0, jumpPower, 0), ForceMode.Impulse); //y축으로만 jumppower 만큼 이동
}
}
void FixedUpdate()
{
float h = 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;
float v = Input.GetAxisRaw("Vertical");
rigid.AddForce(new Vector3(h,0,v),ForceMode.Impulse); // 방향키에 맞게끔 수평 수직 이동
}
}
후기)
역시 게임 개발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...
열심히 따라하기만이라도 해봐야징 ㅎ...
+) 아니, 그래서 sprite 추가 어떻게 하는 건데에에에엥!!!
즈으으응마아아알 답답쓰.... ㅠ
낼 목표는 공에 애니메이션 넣기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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